2017-05-19

Toyota, 벡터를 AUTOSAR 베이직 소프트웨어 권장 공급업체로 선정

Toyota는 AUTOSAR 4 베이직 소프트웨어(“AUTOSAR BSW”)의 권장 공급업체로 벡터를 선정했다. 벡터의 AUTOSAR 솔루션인 MICROSAR를 사용함으로써 공급업체들은 Toyota 차량을 위한 차세대 ECU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.

벡터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를 수많은 OEM 베리언트에 공급하고 있다. Toyota가 Next Communication Stack(NextCS)의 사양을 결정할 때, 벡터는 폭넓은 AUTOSAR 노하우로 크게 기여했고, 그 결과 Toyota의 AUTOSAR BSW 권장 공급업체로 선정됐다.

벡터는 검증된 AUTOSAR ECU 개발용 툴 체인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. MICROSAR는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AUTOSAR BSW이다. 2016년 전 세계 처음으로 ASIL-D 인증을 받은 AUTOSAR BSW가 되었다. 이 인증은 안전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전성이 향상된 ECU를 구현하는 데 필요하다.

MICROSAR Modules Preview MICROSAR 패키지에는 AUTOSAR 4 표준 모듈과 수많은 개선사항 또한 포함되어 있다.

MICROSAR 베이직 소프트웨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